티스토리 뷰

만난 물고기, 밤 끝없는 밤, 달 등을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음악을 이해했다기보다 그 음악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만들었는지를 알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음악은 가만히 있으면 귀가 즐겁고, 편안하게 힐링이 되지만 소설책을 읽는다는 것은 그만큼의 노력과 시간을 들이는 고통이 필요한 작업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집에서, 동네





노래 소리 낮춰달라는데 낮출 이유가 없네요 ㅋㅋ '포항자유민주시민연합회'라는데 살면서 처음들어봅니다. 그냥 물음표 적은걸로 그렇게 까이는게 왜그러는지 이해가안가서요 아내 댓글에 ??? 한 최후.. 똥촉임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ㅋㅋㅋ 장범준 뮤직 무한재생 하며 드라이브를 똭...ㅋ 출처 : 장범준 아내 배우 손승아 님이 인스타에 영화 82년생



몇억씩 벌어오면 전 일 그만두고 독박살림 독박육아 할래요 배우자가 외벌이 독박벌이로 고생고생해서 저렇게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 그정도는 해줄 수 있죠 근데 그런 여자를 만날 외모나 능력이 안되니까 어쩌겠어요 그저 먹고 살라면 일해야지 ㅋㅋ 장범준 사례에서도 페미들이 독박육아 댓글 다는건솔직히 너무 우습고 같잖네요 그리고 배우자가





커뮤니티 같은게 있어서 그날 그날 추천 많이 받은 영상 순위에 올려주고 월별로도 추천해주고 노래를 저 장효진이라는 트레이너에게 보내서 조언도 받고 하는 시스템이더군요.. 선곡을 잘못했다! 싶으면 20초안에 취소를 하면 차감이 안된다고 하는군요. 아무튼 '실수하면 2000원 날아간다..ㄷㄷ' 하는 생각으로 트름도 참고.. 웃긴 생각도 참고 삑사리 엄청 신경쓰면서 어찌어찌 불렀습니다 ㅠㅠ 음질은 핸드폰 녹음이나 코인노래방에서





라고 생각하는 것 입니다. 말 자체에 "애를 낳아서 내가 손해를 봤다." 라는 심리가 깔려 있어요. '독박육아' 대한민국 대다수 여자가 동의하는 이 단어에는 "남편들이 밖에서 경제 활동을 통해 벌어오는 수입은 당연한 것"이기 때문에 육아 노력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심리가 깔려 있습니다. 이런식의 사고와 고민을 하며 자기 연민에 빠져 우울해 집니다. 이런 심리 상태와 우울감을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슈스 다된듯 헤이즈 장범준 다 제치고 밤에 미친듯 오름 딱 보면 답 나오긴 한데 남편이 불쌍합니다. 그 동안은





올려서 당황한 장범준 장범준...언냐들에게 양념 당하는 중...jpg 현시각 포항 시내 시위 장범준이 논란거리가 되나요 장범준 페미한테 댓글테러 일박 나는 뭔가 존박이나 장범준 생각나 오늘 낮~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기대된다는 아내 글에 ???? 댓글 단 장범준 멜론일간은 장범준이 2위네 현재 논란중인 장범준 인스타 (노답) 악뮤는 차트 장기집권각이네요 장범준 가수활동 험난하겠네요 장범준이 ???? 한 이유 ㅋ.ㅋ 장범준



성향 같네요. 장범준 불쌍하네요.. 장범준 아내여도 불만가지고 82kg 김지영이 공감되는 수준이면 벅스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멜로가체질 장범준 노래만 좋아했는데 펌) 장범준 아내가 82년생 김지영에 공감하는 이유 (저의 추리).txt 그 세력은 예측을 벗어나지 않고 있어요 만약 장범준 와이프가 소일거리로 (pic) 아내가 82년생 김지영 게시글





2000원 결제하고 스튜디오 안에 들어갔습니다. 점원분이 스탠드는 조절을 해주셨고.. 원래 후두를 내리고 자세를 낮게 해서 부르는 편인데 스튜디오에서는 좀더 꽂꽂하게 부르는게 나을 것 같아서 마이크를 조금 높게 했습니다. 리모컨이 따로 없고 어플로 다 제어가 되고 녹화는 영상과 음성만 따로 선택해서 녹음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어플에 자체





그리고 악뮤의 노래들은 귀에 익은 곡이 되어 있더군요. 악뮤의 어떤 곡이 좋으냐고 물어보신다면... 그 많은걸 언제 다 이야기 하란 말입니까.. 이번에 악뮤가 낸 앨범 '항해'는 바다를 컨셉으로 한 음반인데. 처음 들었을때와 책을 읽고 났을 때의 느낌을 적어 보겠습니다. 첫 음악 감상 뱃노래, 물 만난 물고기를 먼저 들었을때 이찬혁 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